천자봉 해병대가족 경제공동체




PageViews   Today : 107 Yesterday : 789 Total : 10232516
Counter Status   Today : 26 Yesterday : 121 Total : 625480
2018.09.20 22:01

사진 업로드 테스트

조회 수 15 추천 수 0 댓글 0
해병대 1사단 수색대대.jpg



해병대1사단 수색대대는 2주일간의 일정으로 포항시 일대에서 적의 작전 중심을 무력화시키는 적지 종심 작전부대 능력 배양 훈련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해병대 수색대대는 상륙작전 시 주력부대보다 사전에 수중·해상·공중으로 침투해 첩보 수집과 화력유도 등 상륙작전 여건을 조성하는 임무를 수행하는 부대이다. 

이번 훈련에서 장병들은 주·야간 기동사격 숙달, 수영·IBS(고무보트)를 활용한 해상침투 숙달, 육상침투 전환·정찰거점 점령 등 다양한 전술훈련을 소화했다. 이외에도 근접전투 기술 숙달이나 도시지역 전장 적응 훈련 등 다양한 상황에 대비하기 위한 훈련이 이어졌다. 특히 지난 17일부터 훈련 마지막 날인 19일까지는 앞선 모든 과정을 연속적으로 평가해 생존하는 종합전술훈련으로 성과를 높였다.

해병대1사단 김현성(중령) 대대장은 “이번 훈련을 통해 유사시 상륙작전의 선봉에서 해병대의 눈과 귀 역할을 수행해야 하는 수색대대 장병들은 어떠한 악조건하에서도 주어진 임무를 완벽하게 완수할 수 있는 자신감과 전투 능력을 배양했다”고 전했다.


  1. 각개전투훈련을 마치고...어휴 시원해

  2. 해병혼

  3. 사진 업로드 테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X